2010.04.14. 늘 보는 하늘-HD2 촬영-

2010.04.14. 늘보는 하늘   -HD2 촬영-

같은 하늘 다른 느낌(장안동)

 

늘 같은 하늘이지만,

늘 다른 느낌,

우리도 늘 같지만,

늘 다른 감정을 갖네요~

 

by BuG


댓글

  1. 구름낀 하늘이 운치가 있네요~

    CPL필터 사용하신 건가요?

    건물도 그림처럼 나오고 느낌 좋아요! ^^

    저도 하늘 사진 트랙백 걸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하늘보기
    그래, 가끔은 하늘을 보자~ 2006년 8월 지브리 숲의 하늘 - 캐논350D 하루에 한 번씩 웃기 만큼 어렵다는, 가끔 하늘보기. 정말이다. 막상 맑고 쾌청한 하늘을 찾아 보기가 어디 쉽던가. 지금 내 자리에서 고개를 들어 위를 본다고해서 바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니. 하늘이 보이는 창이 가까이 있거나, 마음 먹고 야외로 나가지 않는 이상 말이다. 그랬다. 노력해야 볼 수 있는 것이었다.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준다는 말도 그저 시간만 흐르면 되..

    답글삭제
  3. @citrus - 2010/04/15 13:02
    아뇨.. HD2라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욤..^^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벚꽃 구경 - 1 -
    . . . . 오늘 찍은 벚꽃입니다. 아웃포커싱이 잘 된 것같네요.

    답글삭제
  5. 무언가 색다른 하늘 사진이네요! 전 벚꽃 사진을 트랙백으로 걸었습니다(..;;)

    답글삭제
  6. @대전시민™ - 2010/04/15 20:43
    앗..댓글 감사합니다..^^

    트랙백도 감사하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7. 어두운 사진을 올리셨네요. T.T

    급 우울하다는...!

    답글삭제
  8. @류진 - 2010/04/20 21:42
    댓글 감사합니다.^

    어두운 사진이라기보다는..

    음.. 석양을 찍은거에요..

    도시의 석양..^^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봄냄새 가득. 탄천산책.
    예전 집에서는 베란다에서 바로 탄천산책길이 보였는데, 이사온 우리집은 아쉽지만 베란다에서는 바로 탄천이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 옆길로 바로 돌아서기만 하면 그전 탄천산책길과는 분위기가 다른. 조곤조곤하고 소박한. 조용한 탄천길이 펼쳐진다. 어제밤에 이사와서 처음으로, 신랑이랑 이쪽 길을 걸어보았다. 밤인데도 조명과 함께 보이는 벚꽃, 개나리, 목련 등의 꽃들이 봄을 알리고 있었다. 밝은 낮에 와보고 싶어서 오늘 바로 나가보았다. 꽃들과 초록의 나..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관심뉴스] 노키아가 차세대 운영체제(OS)인 '심비안 3(Symbian 3)'를 탑재한 첫 번째 스마트폰 'N8'을 공개했다
    세계 최대 휴대전화 제조업체인 핀란드의 노키아가 차세대 운영체제(OS)인 '심비안 3(Symbian 3)'를 탑재한 첫 번째 스마트폰 'N8'을 공개했다. 27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노키아는 3분기 중 심비안 3를 기반으로 운용되는 스마트폰을 370유로(약 55만원)에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다. 노키아는 "사용자들이 노키아 전용 앱스토어인 오비스토어(Ovi Store) 등을 통해 TV시청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노키아는 지난 12월 기존..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