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2와 Desire를~ 지독히도 주관적인 웹서핑 비교~




HD2와 디자이어를 두 대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HTC에서 나온 최고의 두 기종을 가지고 있다는 거에 대해서..
뿌듯한 마음도 있지만, 그만큼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흑흑...ㅠ..ㅠ
어쨌든 각설하고...
오늘은 조용히 두개를 비교해볼게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웹서핑 부분을 비교해보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하지만, 지독히도 주관적인 비교이며,
또한, 두개를 동시에 실행한다는 것이 잘 안되더라구요..
아놔..~ 팔이 세개면 몰라도.. 손꾸락을 벌려서 동시에 누른다는거...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ㅡ..ㅡ

초반에 자꾸 버벅이는데, 이해해 주시구요..
그냥 봐주세요..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디자이어가 서핑은 좀더 빠르네요..~
화면도 디자이어가  좀더 밝습니다... 
액정 크기는 당연히 HD2가 광활하구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지독히 주관적으로 비교한거에요..
어떤 기기를 좋고 나쁨을 평가한 것은 절대 아닙니다.. 
이 비교영상을 기기를 선택하는데 기준으로 삼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쪽팔려..동영상 공개할까 말까 고민고민하다가..냅다 올립니다.




by BuG

댓글

  1. 왠지..아무리 HD2라도 윈도우 모바일이다...를 보여주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 @ShellingFord - 2010/05/15 05:52
    이건 장단점을 비교한 동영상은 아니에요..^^

    HD2는 HD2만의 장점이...

    디자이어는 디자이어만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구매하실 때에는 자신에게 꼭 맞는 스타일...

    업무용인지 멀티미디어용인지 아니면 거시기용인지

    꼼꼼히 요모조저 따진 후

    스마트폰을 구매해야 할 듯 합니당..^^

    답글삭제
  3. 후덜이에 사용하신 브라우져는 기본 브라우져 인가요? 좀 더 빠른 브라우져는 없나요?

    디자이어 속도가 정말 빠르긴 빠르군요..ㅠ

    답글삭제
  4. @Waiting - 2010/05/15 10:22
    웹서핑만으로 기기를 선택하실 생각은 안되욤..^^

    스마트폰의 장점인 오피스 문서의 호환성입니다.

    이번에는 문서 파일 여는 부분에 대해서 비교를 해보려고 준비중입니다..^^

    답글삭제
  5. 와우.. 후덜이가 저정도만되면 최고죠.. 해피버그님 지금 오페라로 돌리신건가요? 아님 스카이프? 그리고 똑같이 와이파이로 하신거 맞죠? 아 지금 미라지 쓰는데 인터넷이 느려서 정말 고민하고있었는데.. 후덜이는 괘안네요..

    어여 나왔으면...

    답글삭제
  6. @폭탄남 - 2010/05/15 11:37
    네..와이파이에 기본브라우저 썼습니당..~ ^^ 오페라~

    답글삭제
  7. 비교 감사합니다. 근데 무선랜과 gps 연결하는속도 좀 비교해주세요.

    답글삭제
  8. 잘보았습니다. 확실히 디자이어가 잘나오기는 했나보네요.

    후덜이랑 한화면에 보여주는 양은 동일하네요. 모바일이라서 그런가 ^^ 그럼 무확대로 가독성이 문제인데

    확대해서 보면 되지만 이리저리 스크롤해서 보면 많이 불편할 것 같아서요 ㅎㅎ

    제가 사용하는 용도가 pdf문서, 만화, 텍스트소설책 보기인데 후덜이는 무확대로 볼만한것 같던데 디자이어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디자이어로도 충분히 볼만한듯하던데 ㅜㅜ 후덜이를 기다려야 하는지. 디자이어를 질러야 하는지 ㅋㅋ

    참 고민되네요... 앞으로도 비교기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9. @네모필라 - 2010/05/15 14:55
    아... 그걸 어케 테스를 해야 할까요?

    음... 다운로드 속도를 체크해야 하나요..

    아니면..음... 전 크게 차이를 못느껴서...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답글삭제
  10. @지프 - 2010/05/16 13:09
    네..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테스트 하는대로 올려볼께요..^^

    답글삭제
  11. 후덜이 6월초로 미루어 졌더군요 ㅜ.ㅜ 정확한 일자로 안나오공..

    후덜이랑 디자이어 액정 비교(같은사진 로딩) 보니 디자이어 압승이더군요 *_*;; 살짝쿵 디자이어에 쏠리는 ;;

    HappyBuG 님이 2대 가지고 계셔서 문의드리는데요

    pdf문서, 만화, 텍스트소설책 요 기능만 주로 본다하면 화면이 큰 후덜이가 나을까요? 선명한 디자이어가 나을까요?

    유투브 영상을 보면 화면크기가 너무 차이가 나고 실물은 못보니 후덜이가 나을거라는 막연한 환상을 품고 후덜이 기다리는데 실 사용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ps : 디자이어 통화품질 문제가 슬슬 나오는듯 한데 후덜이는 어떤가요? 발열은요? 밧데리가 더 작아서 그런가 ``? 디자이어보다 슬립한걸로 아는데 발열애기는 한번도 못봤는데 후덜이 발열은 어떤가요?

    답글삭제
  12. 부탁이 하나 있습니다 ^^;

    문서뷰어로 비교 해주실때 최대 용량 몇메가짜리까지 로딩이 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1.6)로 구동시 50메가짜리를 pdf views 어플로 로딩하니 읽지를 못하던데..

    디자이어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HD2도요 ㅎㅎ

    답글삭제
  13. 엑페로도 70m짜리 pdf 열립니다.^^ HD2도 같은 wm6.5 니까 충분히 읽을 수 있을 겁니다.

    답글삭제
  14. @HappyBuG - 2010/05/17 16:04
    아이폰을 보면 무선랜 접속 하는데 바로 알아서 되는 무선 AP 잡아 주고 접속 속도도 빠르잕아요. hd2 무선랜 접속 속도그냥 보여주는것만으로도 다른거랑 비교가 될꺼 같은데...

    답글삭제
  15. 개인적으로 hd2에 evo롬 올라가면 가장 짱일듯... 지금 진행중이니 내년엔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16. @지프 - 2010/05/17 19:55
    발열 문제는.. 어떤 폰이라도 있는듯 합니다..

    후덜이도 좀 따듯해 집니다..ㅎㅎㅎ

    답글삭제
  17. @지프 - 2010/05/17 23:39
    아..제가 요즘 테스트를 못하고 있습니다..^^

    죄송하구요..

    조만간에 한번 해보겠습니다..^^

    hd2에서 전에 250메가 넘는 파일을 불러서 본적은 있습니다.

    근데 큰 용량의 파일이라고 생각되지 않게 빠르던데요.~

    답글삭제
  18. @icham - 2010/05/18 18:12
    댓글 감사합니다..^^ hd2는 빠릅니다..^^

    답글삭제
  19. @네모필라 - 2010/05/23 14:21
    ㅋㅋ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