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네.. 왜 카운터가 서로 틀릴까??

이상하네.. 왜 카운터가 서로 틀릴까??

블로그를 하다보니..
은근히 아니..무척이나 신경쓰게 되는 것이..바로
방문객의 숫자입니다.
나름 방문객의 숫자에 신경 안쓰면서..
내가 올리고 싶은 글을 올리겠다고 마음은 먹었지만...
마음은 마음일뿐...
방문객의 숫자에 일희일비하는 것은...
당연지사.....ㅡ.ㅡ

그런데... 텍스트큐브 카운터와
파란에서 제공하는 전국 방문객의 카운터 숫자가
왜이리 크게 차이가 나는 걸까??
약간의 오차야 있으려니 생각할 수 있지만....
헐...무려 200여명이상 차이가 날 때도 있고...
300여명 이상 차이가 날 때도 있고....

그 이유를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by BuG

댓글

  1. 오..방문객 많으시네요~ 부럽습니다..

    (써 놓고 보니 문제의 답이 되는 글이 아니라 죄송스럽네요..T.T)

    답글삭제
  2. @만두사랑 - 2010/04/08 15:23
    ㅎㅎ 안녕하세요..^^

    따스한 봄인데 잘 지내시는지요..^^

    스마트폰에 관련된 정보를 올리니까 많이들 오시네요..^^

    답글삭제
  3. 부럽~~!!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답글삭제
  4. @치우천왕池 - 2010/04/08 19:17
    윽..별말씀을요.. ^^

    즐거운 저녁 드시구요..^^

    진짜 감기 조심요..^^

    답글삭제
  5. 저도 카운터는 다 틀리더군요. 제 경우는 구글 애널리틱스와 텍스트큐브 카운터인데... 구글이 약간 적습니다. ^^a

    그냥 원래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카운트 알고리듬이 조금씩 달라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답글삭제
  6. @류청파(koc/SALM) - 2010/04/09 10:33
    아... ㅎㅎ.. 크게 신경쓰는건 아니지만...

    은근히... 눈이 가요..ㅡ.ㅡ

    답글삭제
  7. 음...저도 틀리더라구요..전 블로그 시작한지 이제 한달째인데, 아직 글도 없고 해서 그닥 신경 쓰진 않는데, 방문자수는 텍큐랑, 다음이랑, 구글이랑 다 틀리더라구요.ㅎㅎㅎ

    왜그런진 모르겠어요ㅠㅠ

    답글삭제
  8. 무엇보다도 "봇"의 존재때문이겠죠... 전 카운터로 300떴는데 구글에서는 10이 떴다는 슬픈 현실...ㅠ

    답글삭제
  9. @oborodokio - 2010/04/10 02:43
    아무래도..그냥그냥.. 넘어가야할 듯 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10. @아르케 - 2010/04/10 18:53
    어매... 30배나 차이가..ㅡ.ㅡ

    답글삭제
  11. ㅎㅎㅎ 카운터도 시차적응이것죠~

    단지.. 해당 Site의 설정에 차이가 있을뿐.. 반복 또는 중복 Check에

    제외 될때가 있고, 포함이 될때가 있더라구요.



    그닦신경은 안쓰지만.. 그래도 하루에 방문객수 보다는...

    관심이 있는지가 중요할것 같네요...

    건너 건너 왔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답글삭제
  12. @blueconnor - 2010/04/13 01:44
    앗..먼길 감사합니다..^^

    ㅎㅎ... 맞습니다.. 관심이 중요하죠..^^

    그래도 곁눈질로 방문객수 보는건...변함이 없어요..ㅎ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13. 방문자 수가 많으셔서 좋으시겠어요 ㅠ.ㅠ

    답글삭제
  14. @대전시민™ - 2010/04/13 16:09
    ㅎㅎㅎ.. 별말씀을요.. ㅋㅋㅋ

    자주 뵙겠습니다..^^

    답글삭제
  15. isp업체의 카운터 트래픽을 개산하는 방법이 달라서이겠죠. 위젯방식은 조금더 많은 카운터를 보여야 만든회사의 이름을 알릴테니 ...,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답글삭제
  16. @류진 - 2010/04/15 21:33
    네.. 아무래도 카운터 방식의 차이겠죠??

    어쨌든 카운터가 많아지는 것은 좋은것이에욤..^^

    하하..

    행복한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17. trackback from: 방문자가 급감한 이유.......
    방문자가 급감한 이유..... 그것은 바로.......... 제가 재미로 하루 동안 블로그 주소를 http://inoasis.textcube.com 으로 바꾸었기 때문입니다~~~ topbladep.textcube.com 인데 말이죠 ㅠ.ㅠ;;; 바보같은 짓을 ㅠ.ㅠ

    답글삭제
  18. trackback from: 토트블로그를 아시나요...??
    몇달 전 텍스타일 기반으로 한 블로그가 생긴다고 해서 내심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이번엔 텍스타일 기반으로 한 가입형 토트 블로그가 생겼습니다... 아직 베타이고 해서 사용해 보시면 여러가지 버그가 좀 날 것임엔 틀림 없습니다... 그 한 예로 오늘 아침에 백업해서 올렸는데 그만 댓글 이름이 전부 저희 이름이 된다는 것과 방명록이 전혀 복구가 안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복구는 되었어도 이미지가 한 포스팅에 몇개가 복구가 안되었네요... 사실 텍스트..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