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 北, `버블제트` 어뢰 개발 가능성(공상과학영화찍냐?)

대박 - 北, `버블제트` 어뢰 개발 가능성(공상과학영화찍냐?)


북한은 선체 밑 해저에서 폭발해 버블효과를 일으키며 선체를 밀어올리는 '버블제트' 어뢰를 개발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군은 판단하고 있다. -기사 중-


푸하하하하하~~~
아씨..배꼽이야~~~


그냥...  북한 특수부대 애들이 쇠톱들고 내려와서...
배 썰고 날아서 도망가는 것을 속초함이 함포 사격을 가했다고 하는게..
훨씬 현실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또 하나의 개그를 보는구나....


푸하하하하하~~~
아씨..배꼽이야~~~

by BuG

댓글

  1. 다음주엔 북한의 스텔스 잠수함에 의한 피격이라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2. @Popeye - 2010/04/02 21:01
    ㅎㅎㅎ 웃음밖에 안나오네요~ㅈ

    답글삭제
  3. @블랙체링 - 2010/04/02 2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를 또 기대해봐야겠네요~

    답글삭제
  4. 국민을 바보로 보는 거죠...

    아니면 무시하던가... 아주 생쇼를 합니다.

    그래도 또 전국이 파란색이겠죠... 슬픈 현실입니다.

    답답합니다.

    답글삭제
  5. @그별 - 2010/04/11 23:25
    거기에 또 속고 있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ㅡ.ㅡ.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