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시작했어요~ @happybug_k

트위터 시작했어요~
@happybug_k


재미있네요..^^

by BuG


댓글

  1. trackback from: 2010년 2월 23일 트위터 백업
    기자라는 호칭은 얄궂다. 이기자, 안기자, 우기자... posted at 20:14:11 참고로 제 리스트의 and-so-on(기타등등등등)에 들어가 계시는 분들은 이의제기 하시면 제가 멋대로 판단한 후 다른 리스트로 옮겨드립니다. -0-; posted at 20:05:14 팔로잉하고 있는 사람들을 리스트로 분류하고 있는데 심각한 중노동이다. 오늘은 이만해야지. posted at 20:04:22 광고를 RT하시면 심히 무안합니다. posted at..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2010년 3월 1일 트위터 백업
    PC음향 시스템은 반드시 디지털(광섬유를 통하거나 HDMI를 통하거나)로 꾸며야 한다. 그러면 USB나 각종 외장 기기를 통해 흘러들어가는 노이즈가 없어진다. posted at 23:09:50 중국은 사람빼고는 뭐든지 복제한다는데, 아마 기술이 좀 더 발전하면 사람도 막 찍어낼지 모르겠다. 중국은 그럴 거 같아... posted at 11:19:27 The he who fight with monsters must care fot lest by he..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2010년 2월 17일 트위터 백업
    이 글은 twilog.org를 이용한 것입니다. @astralhpi 제가 당한 일은 아니고 RT한 분이 당한 일입니다. ^^; posted at 21:49:33 RT @mcseoung: 허허. SKT가... RT @graynote 안드로이드 마켓 앱 불펌 후 T스토어에 올린 것 하나 확인. 내가 한국 개발자인거 모르고 올리신듯? 머 그냥 냅둬야지. 귀차니즘. posted at 21:41:08 베스킨라빈스 경품 걸린 사람이 변호사였다니. 업체로서는 X..

    답글삭제
  4. 반갑습니다. ^^*

    @blackcherrying 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5. @블랙체링 - 2010/03/05 12:58
    안녕하세요.. 팔롱했습니다.^^

    자주 뵈어욤~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Q&A] 트위터는 멘션 날리는 것 말고는 아무 기능도 없다?
    한 친구가 물었다. 트위터는 프로필 사진 말고 사진 올리는 게 없네?? 사진 어따 올려? 하긴 트위터 자체에는 사진 올리는 기능이 없긴하쥐... 내 이전글을 읽었던 분이시라면 갑자기 그러실게다~ 원조 트위터(http://twitter.com)에는 없지만, 트위터kr(http://twtkr.com)에는 사진 올리는거 있잖여~~~ 네에~ 기능이 있긴 합니다만, 엄밀히 말해서는 트위터랑 상관없는 개인/업체들이 만들어놓은 사진이나 올리기 사이트를 연결시켜..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스타벅스(서울대점)에서 태연을 만난다고?
    조금전 어떤분께서 트윗을 날리셨는데, 내일쯤 화제가 되겠는걸요? 내용인즉슨 태연을 닮은 스타벅스에 근무하는 어떤 여자분께서 계시는데, 아프리카 치킨집에서 만나 스타벅스에 근무하는 태연닮은 아르바이트생을 보러가자는 내용~ ㅋㅋ 과연 몇 분이나 오실런지 궁금하네요~ doccho 내일, 태연 좋아하는(혹은 확인하고픈) 아저씨 번개. http://bit.ly/c2GrUk 시간은 10:20pm. 태연 확인하고픈 분은http://bit.ly/bAuFU5 여기에..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트위터는 알고 포스퀘어 모른다?
    트위터는 알고 포스퀘어 모른다? How to be cool (and not uncool) on Foursquare Posted: 10:15 AM ET Many of you are active users on Foursquare. More of you have at least heard of Foursquare. And the rest of you are probably just annoyed by your friends posting updates..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