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러니? 믹시...ㅠ.ㅠ !

왜이러니? 믹시...ㅠ.ㅠ !

너무 인기가 많아서 그런거니?
머리가 아픈거니?
얼마 전부터 계속 다른 사용자의 링크가 걸리니...
아후..갑갑해라...

내 블로그에서는 상상할 수 없던 추천수..


왠일이니 하고 따라가봤더니...
전혀 다른 분의 블로그로 링크.. 으엑.ㅡ.ㅡ
이거 뭐니......ㅠ.ㅠ



내가 좋아하는 믹시..
많은 분들께 좋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믹시...
블로그를 많이 홍보할 수 있게 해주는 믹시...

어여 빨리 제정신을 차렸으면 좋겠다....

믹시 파이팅~~~

by BuG

댓글

  1. 왔다갔다 하더군요

    저도 300몇이 찍히길래 오~뭔일이야.. 했는데

    잠시 좋다 말았죠 ㅎㅎ



    아직 운영진 바뀐 여파가 있는걸까요.. ^^;

    답글삭제
  2. 아오- 요즘 믹시 쫌 이상해요;; 어서 빨리 제 기능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3. @CHUL - 2010/03/25 13:07
    저만 그런 게 아니었군요...^

    하루 빨리 안정화되기를 바랍니당..믹씽~~

    답글삭제
  4. @semix2 - 2010/03/25 13:14
    그러게요..~~ 아후~~

    답글삭제
  5. 저는 글이 두 번씩 등록되고 있습니다. 으하하. 구글 랭킹에 도움은 되겠네요.

    답글삭제
  6. @打作 - 2010/03/25 16:59
    하하... 그러게요...

    어쨌든 빨리 회복되길 바랍니다..믹쓍~~

    답글삭제
  7.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ㅠㅠ

    답글삭제
  8. @Bengi - 2010/03/26 23:16
    그러게요...저도 저만 그런줄..ㅡ.ㅡ ㅋㅋ

    후딱 회복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Mixsh 위젯 : 잦은 접속 오류
    Mixsh 잦은 접속 오류 저는 mixsh 위젯을 사용합니다. 글을 쓰면 해당 페이지의 자동으로 글이 보내기되어, mixsh 사용자들에게 제 글을 알려주어서 더 많은 방문자가 들어오게 도와줍니다. 그런데, 간혹 mixsh 위젯이 장애가 발생합니다. 기존에 있던 위젯이 사라지는건 아니지만, 최근에 쓴 글 위젯이 보이지 않거나, 로그인하면 글을 추천하려고 하면 로그인 에러가 납니다. 문제는... 이런 문제가... 제가 블로그 4달을 하면서... 잦은 주..

    답글삭제
  10. 저도 그러던데 ㅋㅋ

    요즘 믹시가 운영주체가 바뀐다고 하더니 불안한 모습이 종종 보이네요.

    답글삭제
  11. @FROSTEYe - 2010/03/30 07:33
    더 좋게 바뀌기를 바랄뿐이죠.....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