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하하.. 등록금이 싸면 교육질이 떨어진다..!!!




역시나다...주어없다, 오해다, 그런말 한적 없다, 뜻이 왜곡되었다. 그런뜻이 아니다.
뭐든지 부정하는..
아니 자신에게 불리하면 무조건 꼬리부터 자르는.. 도마뱀처럼~

한국장학재단 콜센터에서 전화상담 중인 .......ㅡ.ㅡ

2일 대학등록금 인하에 대해 "등록금이 싸면 좋겠지만 너무 싸면 대학교육 질이 떨어지지 않겠냐"고 말했다.
-기사 중-


by BuG


댓글

  1. 등록금이 비싸기 때문에 그나마 이 정도의 교육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 일까요...?

    답글삭제
  2. @블랙체링 - 2010/02/03 2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비유세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3. 음.... 등록금이 거의 없는 독일은.... ^^;;

    답글삭제
  4. @ahme - 2010/02/04 09:18
    쥐잘난 가카의 의견대로라면,

    독일 교육은 완전 꽝이라는 말이겠군요..

    머릿속이 참으로 궁금합니다...



    오늘 즐거운 입춘되세요..^^

    답글삭제
  5. 대가리 티미한 거지 발싸개 같은 잉간 차라리 아무 말도 안하고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답글삭제
  6. @배가본드 - 2010/02/04 22:37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스티븐잡스 같은 사람이 우리나라에도 나와야 한다고.... 나불거리던데.. ㅋㅋㅋㅋㅋ..... 환경은 조까치 맹글어놓으면서... 하여튼 달린 주뎅이라고....ㅡ.ㅡ

    답글삭제
  7. 등록금이 비싼대신2010년 2월 5일 오전 10:32

    교육질이 아주 밑바닥입니다 가카^^ 싸면 싸질수록 교육질도 올라가겠지요^^

    답글삭제
  8. @등록금이 비싼대신 - 2010/02/05 10:32
    ㅋㅋ 교육비는 교육의 질과 반비례 하나보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9. 웃기는 작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런 치기들의 공통점은 세상이 바뀌면 언제 그랬냐는 듯 변한다는 사실이죠. 그렇게 자신들의 이익이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죠. 많은 분들이 말씀을 하셨으니... 전 독일과 같은 교육제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짧지만 굵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해피버그님.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_ _)

    답글삭제
  10. @그별 - 2010/02/09 00:24
    늘 좋은 댓글 남겨주시고,

    못난 글이지만, 눈여겨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등록금 너무 싸면 질 떨어지지 않겠나
    이명박 대통령은 2일 대학 등록금 인하 요구에 대해 "그런데 너무 싸면 대학교육 질이 떨어지지 않겠나"라고 반문, 논란을 예고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대학등록금 시출을 시행하는 서울 남대문로 한국장학재단을 방문한 자리에서 한 대학생이 대선때의 '반값 등록금' 공약 이행여부를 묻자 "싸면 좋겠지"라며 이같이 답했다. 예기치 못한 질문이 나오자 배석했던 이경숙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뉘앙스에 차이가 있다"며 "등록금 반이 아니고 가계부담을 반으로 줄이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