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타블렛(Apple Tablet) 동영상 공개(미검증ㅡ.ㅡ)

애플 타블렛(Apple Tablet) 동영상 공개(미검증..ㅡ.ㅡ)
그래도 저런거 있었으면 좋겠네요.ㅡ..ㅡ
와우.. 지름신..ㅡ.ㅡ


올해는 스마트폰과 타블렛이 대세라더니...
어떤 물건들이 쏟아져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꼭 한대 가지고 싶네요...

근데..이건 허위라고 기사가 떴었다네요... 확인할 길이 없넹.ㅡ.ㅡ

by BuG

댓글

  1. 이건...꽤 오래전부터 돌아다닌 동영상인데요...확인된건가요?

    답글삭제
  2. @이스트 - 2010/01/21 09:26
    ^^ 아래에 썼듯이.. 허위라는..게 99%라네요.ㅡ.ㅡ 아놔...

    답글삭제
  3. 모션트래킹으로 얼마든지 합성할 수 있는 영상이니까요 ^^

    여튼 실물이 어떻게 나올지는 굉장히 궁금하네요

    사지는 않겠지만 ㅋㅋ

    답글삭제
  4. @CHUL - 2010/01/21 11:02
    아..그렇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무척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5. 비록 가짜 동영상이기는 하지만 언제가는 저렇게 쓸 수 있는 날이 오겠죠???

    답글삭제
  6. @kiyong2 - 2010/01/21 14:25
    댓글 감사합니다..

    꼭 그런 날이 조만간 오리라고 생각됩니다..^^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애플의 또 다른 야심작!
    애플. 컴퓨터 회사로 시작하였지만 오늘날 우리에게 너무나 친근한 브랜드이고, 20대~30대 젊은이라면 그 어느 달콤한 사과보다도 탐내하고 가지고 싶어 하는 "사과" 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애플은 우리에게 또 하나의 탐스러운 "사과"를 내놓았습니다. 바로 i-slate 라고 불리우는 패드형식의 컴퓨터!! 단지 50초여 짜리 영상인데... 영상을 보자마자 구매욕구가 확~~~ 생기네요... 애플은 정말 놀라운 능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품에 있어..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애플이벤트 시작 약 20여분전
    지금 문자중계 보고있습니다. 시작도 안됬는데 벌써 많은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뭐 우리나라 연예인들가는데 보면 팬들이 많이 따라다니 지 않습니까? 빨리 애플 타블렛이 발표됬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9. 미국 내에서는 두 달(와이-파이만 되는 것; $499-$699))에서 세 달(3지도 되는 것: $629-$829)) 후에 판매한다는데 아이패드도 멀티태스킹은 아직(역시?) 되지 않는군요. 미국 외에서는 6-7월 경을 얘상한다고 하네요. ^^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매혹적인 '논란의' 애플 태블릿 - iPad (아이패드)
    최근 논란이 되었던 애플사의 태블릿 기기가 현지 시간으로 1월 27일, 신제품 시연회에서 공식 공개가 되었습니다. 현재 각 검색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모두 차지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 기기는 아이폰의 아이팟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의 뒤를 이어 엄청 혁신적인 제품이 되어 나오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Google의 Nexus One보다 싼 $499 달러입니다! $40가량 싼 가격입니다. 이 제품은 전에 파이낸셜타임즈에서 '1..

    답글삭제
  11. @에바 - 2010/01/28 08:19
    국내에서 3월경부터 시판한다는 소문도 있네요..

    으... 빨리 보고싶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