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박2일 여행지 리스트 바로가기 ~ 와우 끝내줘요~

[KBS 1박2일 여행지 리스트 바로가기 <- 클릭]


KBS 대박 프로그램인 1박2일에서 간 여행지를 아주 자세하게 설명을 해 놓았네요..~
강호동, 김C, MC몽,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앞으로 김종민~
짬짬히, 여행가고 싶을 때 한번 쯤 가고 싶은 곳을 골라 볼 수 있는 사이트네요..
지도도 직접 보여주고..~


혹시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이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 아닐까 합니다...
강츄~~

by BuG


댓글

  1. trackback from: 천하장사 2연패 강호동
    천하장사 강호동 KBS연예대상 2연패. 강호동은 1박2일이 자기 인생 최고의 복불복 이라고 했다. 출처:스포츠서울http://www.sportsseoul.com/news2/entertain/broad/2008/0615/20086152344_1011374917_1200_0.jpg 과연 복불복인가? 세상엔 복불복은 없다.오직 볼북복처럼 보일뿐이다. 그렇기 위해서 하는 부단한 노력을 보지 못할 뿐이다. 천하장사는 씨름에만 있는것이 아니다. 사람이 사는 사..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강호동 VS 유재석, 29일 MBC 시상식으로 '제2라운드' 대결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최근 몇 년 사이 연예계에서 가장 뚜렷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방송인은 예능계의 양대 산맥인 강호동과 유재석이다. 지난 26일 열린 KBS 방송연예대상에 맞춰진 초점도 두 사람의 대결이었다. 시청자들은 연말마다 강호동과 유재석중 과연 누가 대상의 왕관을 쓸 수 있을지 관심을 보인다. 올해도 마찬가지다. 방송3사 연예대상 자리를 두고 두 사람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첫 승자는 강호동. 그의 얼굴이나 다름없는 버라이..

    답글삭제
  3. 오.. 멋진자료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리버스 - 2009/12/30 16:50
    아..감사합니다....

    좋은 자료로 활용해 주세요..^^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청춘불패', 김종민 "현아-구하라 호감간다" 깜짝 고백!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가수 김종민이 '포미닛'의 현아와 '카라'의 구하라에게 호감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청춘불패'에서는 지난해 12월 26일 열린 '2009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하 연예대상)에 참석한 '청춘불패' 멤버들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청춘불패' 멤버들은 '연예대상' 오프닝 공연 무대를 위해 대기실에서 연습 중이었다. 마침 김종민이 '청춘불패' 대기실을 지나갔고, 이를 김태우가 붙잡았..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