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고의 지존~ ytn 빵꾸똥꾸 관련 방송사고와 관련하여

<<16분45초부터 18분까지 버벅거리는아나운서>>


아래는 예전에 방송사고 났던 동영상인데.. 다시 봐도..쓰러지겠어요..ㅡ.ㅡ.

댓글

  1. 저 사건 이후로 한번은 징계에 한분은 방송 영구정지 먹었는데..

    참 뒷끝은 씁쓸한 사건이네요

    답글삭제
  2. @노자비심 - 2009/12/23 21:11
    보면서 웃다가 너무 웃어서 울었던 동영상이네요. 지금 봐도 진짜 큰 웃음주시는데...맞아요.씁쓸한 뒷끝..ㅠ

    답글삭제
  3. @노자비심 - 2009/12/23 21:11
    아..그런 사정이 있었네요...

    방송 사고이긴 하지만, 그런 부분에서는 좀 여유가 있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4. 몇 사람 목 떨어지지 않았을까요.. 마냥 웃을수도 있지만 전 좀 걱정이 되네요. 저도 전에 방송을 조금 해봐서 대략 알 것도 같은데, 생방송중에 발생한 저런 일은 정말로 줄빳다로 엄중문책되곤 하는데..

    답글삭제
  5. @배가본드 - 2009/12/24 10:05
    댓글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프로의 세계에서는 냉정하겠죠...

    그래도 안타깝네요...

    조금 삶의 여유를 가지고 있으면,

    심한 문책은 안해도 될텐데..~~~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빵꾸똥꾸
    서울에 하얀 눈카펫이 깔린 아침. 집을 나서다 '빵'하고 터졌습니다. 이웃에 사는 누군가의 장난이 하루종일 저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외로워도 슬퍼도' 빵꾸똥꾸를 외치며 잊고 유쾌하게 살아가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