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최고 한글의 우수성

한글이 구현할 수 있는 소리는 정말 무한대인 것 같아요.
다음과 같은 소리를 그 어떤 문자가 표현할 수 있을까요??
한글날을 앞두고, 다시 한번 세종대왕님께 머리 숙여...감사를~
음악을 틀어놓고 들어보니,
완벽하게 들어맞네요.. ㅋㅋㅋㅋ

댓글

  1. @니아 - 2009/10/07 1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한글날, 국기는 다셨습니까?
    오늘은 한글날입니다. 원래 공휴일이었지만 주5일제 확대 시행이라는 명목을 가지고 빼버리는 안습의 세계로.... 하튼 한글날은 국가 기념일이라 국기를 달게 되어 있습니다만 홍보조차 안하는 걸 보면 역시 잉글리시 후렌들리의 정책은 여기서도 유효하구나 싶군요. 제 친구가 한 말인데 명언이어서 한 어구 쓰려고요 오늘은 한글날인데 나는 한국에 살기 때문에 영어를 배워.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한글을 생각함
    HonoluluTimes 호놀룰루에선 내일이10월 9일 한글날입니다. 553년전 1446년(15세기)에 세종대왕께서 한글을 지으시고 공표하셨읍니다. http://www.geocities.com/To... #Hangul #한글2 minutes ago from web Koreans use their own unique alphabet called Han-gul. It is considered to be one of the most efficient al..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