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밤이 터지듯이~


구운 밤이 펑펑 터지듯이...
올 한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즐거움과 기쁨과 행복한 일들만 ....
펑펑펑펑펑펑펑!!!!
터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by BuG

댓글

  1. 구운밤 터지는 소리는..뻥~! 뻥~! 이던데요..ㅋㅋ

    해피버그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2. @만두사랑 - 2010/02/18 10:42
    하하... 뻥뻥이군요.. ㅎㅎㅎ

    만두사랑님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답글삭제
  3. 요즘은 군고구마 장수도, 군밤 장수도 다 잘 안 보여요.

    보일 때 마다 일단 사 먹는데.. 서운하구만요.. ㅜ.ㅜ

    답글삭제
  4. ㅎㅎㅎ자기 마음대로 안될때 꼭요런 맨트 날려 주죵 ㅎ ㅎ

    개그로 승화 시키는 요즘 트랜드 한마디 같아요

    요즘 저는 사진에 고민에 빠져서 더러운 세상~~ ㅎㅎㅎㅎㅎ

    언젠가는 내마음의 깨끗한 세상으로 보겠죵 ㅎㅎ

    답글삭제
  5. @ahme - 2010/02/19 10:52
    네...많이 없어졌어요..

    예전에는 학생들이 알바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거의 안보여요~

    답글삭제
  6. @자 운 영 - 2010/02/19 14:31
    깨끗한 세상...^^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7. 와~~~군밤 먹고 싶다.ㅎㅎㅎ

    겨울에 아궁이 불꺼내서 구워 먹으면 제맛인데.

    답글삭제
  8. @rose - 2010/02/19 22:41
    ㅋㅋ 맛난 군밤 꿔 묵어..^^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만약 연애에 정답이 있다면.....
    며칠 전 친구와 영화 표를 끊었는데 시간이 어중간하게 남아서 뭘 하며 시간을 때울까 망설이던 차에 마침 타로카드 점을 보는 가게가 눈에 들어왔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 꽤 많은 여성들이 타로카드 점을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앉아서 차례를 기다리다 보니 부러 들으려고 그런 것은 아니지만 본의 아니게 앞 순서의 여성들이 타로카드 점을 보는 내용을 듣게 되었다. 그런데 열이면 열 전부 연애에 관한 문제로 타로카드 점을 보고 있었다. 확실히 연애 문제는..

    답글삭제
  10. 해피버그님도 대박 터지시길~바래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